«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관리 메뉴

디아즈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오텀로드애플블랙티 먹어본 후기 본문

맛집 탐방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오텀로드애플블랙티 먹어본 후기

디아즈 2021. 9. 17. 16:20

 

 

안녕하세요 디아즈입니다

 

스타벅스에 가을 신메뉴가 세종류 나왔어요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원래 엄청 좋아했었는데

이번 가을에 다시 나오게 돼서 너무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그래서 먹어봤구 그린글레이즈드프레페도 너무 궁금한데

그 전에 오텀로드애플블랙티는 처음이라서 먼저 주문해봤습니다

 

아침 일찍 스타벅스에 다녀왔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다들 아침에 커피사러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있는 근처에 수원KBS스타벅스DT점이 있어서 들렸어요

주차공간도 있고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텀로드애플블랙티

 

톨 5,800원

그란데 6,300원

벤티 6,800원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저는 그란데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아침에 와서 스타벅스에 햇살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에 놓고 찍었는데 너무 예뻤어요~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오텀로드애플블랙티는 사과 맛이 많이 나는 음료에요

상큼한 음료를 마시고 싶을때 주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블랙티 베이스라서 티 맛도 나고

티의 씁쓸한 맛이 살짝나서 건강에도 좋게 느껴지고

꽤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사실 스타벅스에서 시즌음료가 나올때마다 궁금하면서 긴장되는데요

겨울시즌이나 봄시즌에 먹은 음료들은 실패한 음료들이 많아서

이번 음료들은 어떨지 고민이 됐어요

 

그런데 이번 음료들은 다 맛있네요!!

 

아직 그린글레이즈드프라푸지노를 안먹어보긴 했지만

그 음료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하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오른쪽이 벤티사이즈고 왼쪽이 그란데사이즈인데 별로 차이가 안나죠~?

 

 

오텀로드애플블랙티는 연령대 상관없이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음료에요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티맛도 강하지 않아서

어떤 분이든 먹기 좋습니다!! 강추!

 

 


 

스타벅스 가을 시즌음료 별적립 이벤트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이번에 나온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를 먹으면

별을 추가로 적립해준대요!!

 

특히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야지 3개 적립해준다니까

이왕 드시는거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세요!

 

저는 이것도 모르고 매장에서 현장결제 했네욤,,ㅎㅎ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오텀로드애플블랙티 위에 사과 말린 것도 올라가요~!

 

정말 가을가을하고 맛도 좋고 상큼하고 힐링했습니다

 

가을 시즌이 가기 전에 몇번 더 주문해 먹으려구요!

 

먹어보신분들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저랑 다른 후기가 있으시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스타벅스 오텀로드애플블랙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