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관리 메뉴

디아즈

강남역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다녀온 후기 본문

맛집 탐방

강남역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다녀온 후기

디아즈 2021. 9. 18. 18:52

 

안녕하세요

디아즈 입니다

 

오랜만에 강남역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즉석떡볶이가 땡겨서

호돌이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옛날 떡볶이 맛나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녀온 김에 포스팅 적어봅니다 :)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02:00

배달 주문 가능

 

 

지하 1층에 있는데 지도 보고 찾아갔다가 오피스텔 이상한 곳으로 가버렸어요...

오피스텔동이 아니라 상가동으로 가셔야 합니다!

외부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있어요!!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지하에 내려오면 이렇게 딱 보입니다!

떡볶이 말고 매운등갈비랑 닭떡볶이도 판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다음에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식사하러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호돌이떡볶이 메뉴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고 메뉴판에 직접 체크해서 사장님께 주면

사장님이 준비해주시는 방식입니다

 

가격도 엄청 착하지 않나요?!!

둘이 먹고 2만원도 안나왔어요... 대박

 

 

그리고 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는데

저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다 먹고 봤네요 하하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어요

 

셀프바에 콩나물이랑 라면사리가 있어서 챙겨왔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비조리 상태로 나오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떡볶이 맛은 옛날떡볶이맛이 나요~

 

떡볶이는 익숙하면서 평범한 맛이 오히려 더 생각나고 땡기잖아요

호돌이떡볶이가 딱 그런 느낌?!

 

어렸을때 자주 먹었던 떡볶이가 생각났습니다ㅎㅎ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저희가 콩나물을 좋아해서 먹으면서 계속 추가했어요 ㅋㅋㅋㅋ

콩나물을 먹고싶은만큼 팍팍 넣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사장님한테 달라고하면 조큼 눈치보여서 조금만 먹게 되잖아요,,ㅎㅎ

그런데 여기는 콩나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보글보글 끓는 떡볶이가 아주 군침이 돌아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저도 또 군침이 돌아요

너무 배고파요오오오

 

다음에 또 갈거에요 ㅋㅋㅋㅋ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한국인이라면 메인음식을 먹은 뒤에 볶음밥 코스를 거쳐야겠쬬?!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밥이랑 김이랑 날치알을 주셨어요

 

남은 떡볶이에 넣어서 떡볶이랑 면사리는 가위로 잘게 잘라서 같이 볶아줬어요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볶음밥을 먹으면서도 떡이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한국인이면 볶음밥이죠!!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호돌이떡볶이 역삼점

 

볶음밥까지 다 해치웠답니다,,

 

여자 둘이서 정말 잘 먹죠? ㅋㅋㅋㅋㅋㅋ

 

 

역삼동에 사시는 분들은 배달으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정말 착해서 혼자 사시는 분들이 시켜먹기에도 부담없어요

 

 

이상 먹잘알 블로거 디아즈였습니다